logo

자주 있는 질문
  1. 에듀패드 AS시 저장된 데이터가 삭제되나요?

    [에듀패드 입고시 주의 사항] 1. AS 입고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 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 장착하여드리지 않습니다. 2.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 드리지 않으며 AS...
    CategoryAS/교환
    Read More
  2. [AS] 제품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 기간] • 1년 [AS 대상] • 아이프렌드 정품등록 회원(아이프렌드 사용자 등록 회원) • 회원이 아닌 경우 AS지원 불가 [무상 AS 기준] 1.도서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구매일로 부터 1년 무상 AS 2.교구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수령 후 1개월 내...
    CategoryAS/교환
    Read More
  3. 취소/반품이 가능한 기간과 배송비용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취소/반품] 1.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내 2.상품 수령일보 부터 7일 초과 시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3.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4.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 해야 함 [구매 취...
    CategoryAS/교환
    Read More
  4. 반품 접수 방법 및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아이프렌드 고객만족센터 (031-8071-8071)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10:00 ~ 18:00 [반품 대상] 1.고객의 제품수취 여부에 관계 없이 발송 완료 후 즉, 출고가 이루어진 후 구매 의사가 변한 경우 (단, 제품 구성품[구성품 ...
    CategoryAS/교환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