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주 있는 질문
  • Q: [AS/교환] 에듀패드 AS시 저장된 데이터가 삭제되나요?
    A:

    [에듀패드 입고시 주의 사항]

    1. AS 입고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 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 장착하여드리지 않습니다.


    2.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 드리지 않으며 AS 센터에 입고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AS 센터에 입고된 후 연락처 미기입으로 발송이 불가능하거나 여타의 사유로 보관 가능한 기간은 6개월입니다.
        6개월의 보관기간이 지나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수거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은 폐기됩니다.


    4. 제품 파손 등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닌, 제품 사용방법 또는, 오동작의 경우 AS 받으시기 에 앞서 제품 설명서, 홈페이지 FAQ 온라인문의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Q: [AS/교환] [AS] 제품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기간]
       • 1년

     

    [AS 대상]
       • 아이프렌드 정품등록 회원(아이프렌드 사용자 등록 회원)
       • 회원이 아닌 경우 AS지원 불가

     

    [무상 AS 기준]
      1.도서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구매일로 부터 1년 무상 AS
      2.교구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수령 후 1개월 내에 발생하는 불량에 한해서 무상 AS
                    고객의 귀책사유 없이 상품의 하자(일부 구성물의 누락은 제외)가 있는 경우
                    고객은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에 대한 무상 수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성품에 대한 재고가 있는 경우, 상품을 재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3.에듀패드 :
         ①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로 기기를 분해 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기기를 분해하지 않고 처리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②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경우 무상수리, 수리
              불능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③ 제품 보증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④ 고객이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에서 분실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유상 AS 기준]
      1.도서 : 고객의 부주의로 파손시
      2.교구 : 고객의 귀책 사유로 제품 파손시
      3.에듀패드 :
         ① 보증 기간이 경과된 후 제품 불량이 발생한 경우
         ② 고객의 귀책 사유로(과실, 부주의 : 충격으로 인한 파손, 침수 등의 원인) 인한 고장인 경우

         ③ 임의로 디바이스 분해, 조립, 수기, 개조(불법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인한 고장 발생시

         ④ 천재지변으로 의한 고장 발생시

         ⑤ 기타 고객의 과실이 발견 및 인정되는 경우

      4. 에듀패드 내부 구성물 : 누락분을 제외 하고 케이블 선 등 별매

     

    [처리 기간]

      1. 도서/교구 입고처리 시 입고 후 3일 이내

      2. 에듀패드 입고 처리 시 입고 후 간단한 내용일 경우 3일 이내

      3. 에듀패드 입고 처리 시 입고 후 수리할 경우 1~2주 소요

  • Q: [AS/교환] 취소/반품이 가능한 기간과 배송비용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A:

    [취소/반품]
      1.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내
      2.상품 수령일보 부터 7일 초과 시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3.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4.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 해야 함

     

    [구매 취소 가능 시점]

      1.결제 완료 후 또는 발송 전에 구매의사가 변한 경우
      2.결제 완료 후 발송 준비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취소 가능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반품절차에 따라 진행 함.

     

    [환불]
      1.카드의 경우 취소가 접수되는 시점부터
      2.현금의 경우에는 환불계좌가 확인되는 시점부터
        *반품제품 입고 후 검수 완료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 Q: [AS/교환] 반품 접수 방법 및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아이프렌드 고객만족센터 (031-8071-8071)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10:00 ~ 18:00

     

    [반품 대상]
    1.고객의 제품수취 여부에 관계 없이 발송 완료 후 즉, 출고가 이루어진 후 구매 의사가 변한 경우
       (단, 제품 구성품[구성품 상세 참조]의 분실이나 손실 시, 반품 절대 불가)

    2.반품 접수된 제품이 당사에 도착한 후 반품 적격심사 과정에서 제품 구성품의 누락 혹은 훼손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

     

    3.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내 철회 가능 기간 내에도 하기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
       ① 에듀패드 패키지 봉인 스티커 해제하였을 경우
       ② 아이프렌드 회원 등록을 진행 하였을 경우
       ③ 도서 및 교구, 케이스, 보호필름등의 액세사리가 상품 가치의 훼손이 있을 경우

     

    4.부분 취소 / 부분 반품 / 부분 교환은 제품 특성상 불가능
       (단, 고객의 과실이 없는 경우 부분 교환은 가능)

     

    5.해외배송의 경우 반품불가(제품 하자 시 고객센터 문의 바람)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