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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있는 질문
  • Q: [EduPad] 전원 종료시 '틱' 하고 소리가 나요.
    A:

    전원종료시 소리가 나는 거은 의도적인 것입니다.

     

    만약, 전원 종료시 화면만 어두어지고, 특정 시그널 소리가 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종료되었는지 사용자가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켜질 수 있으므로 전원이 종료되었음을 알 수 있도록 '틱'소리가 나게 한 것입니다.

  • Q: [AS/교환] 에듀패드 AS시 저장된 데이터가 삭제되나요?
    A:

    [에듀패드 입고시 주의 사항]

    1. AS 입고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 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 장착하여드리지 않습니다.


    2.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 드리지 않으며 AS 센터에 입고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AS 센터에 입고된 후 연락처 미기입으로 발송이 불가능하거나 여타의 사유로 보관 가능한 기간은 6개월입니다.
        6개월의 보관기간이 지나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수거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은 폐기됩니다.


    4. 제품 파손 등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닌, 제품 사용방법 또는, 오동작의 경우 AS 받으시기 에 앞서 제품 설명서, 홈페이지 FAQ 온라인문의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Q: [AS/교환] [AS] 제품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기간]
       • 1년

     

    [AS 대상]
       • 아이프렌드 정품등록 회원(아이프렌드 사용자 등록 회원)
       • 회원이 아닌 경우 AS지원 불가

     

    [무상 AS 기준]
      1.도서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구매일로 부터 1년 무상 AS
      2.교구 : 고객의 귀책 사유 없을 시 수령 후 1개월 내에 발생하는 불량에 한해서 무상 AS
                    고객의 귀책사유 없이 상품의 하자(일부 구성물의 누락은 제외)가 있는 경우
                    고객은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에 대한 무상 수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성품에 대한 재고가 있는 경우, 상품을 재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3.에듀패드 :
         ①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로 기기를 분해 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기기를 분해하지 않고 처리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②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경우 무상수리, 수리
              불능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③ 제품 보증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④ 고객이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에서 분실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유상 AS 기준]
      1.도서 : 고객의 부주의로 파손시
      2.교구 : 고객의 귀책 사유로 제품 파손시
      3.에듀패드 :
         ① 보증 기간이 경과된 후 제품 불량이 발생한 경우
         ② 고객의 귀책 사유로(과실, 부주의 : 충격으로 인한 파손, 침수 등의 원인) 인한 고장인 경우

         ③ 임의로 디바이스 분해, 조립, 수기, 개조(불법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인한 고장 발생시

         ④ 천재지변으로 의한 고장 발생시

         ⑤ 기타 고객의 과실이 발견 및 인정되는 경우

      4. 에듀패드 내부 구성물 : 누락분을 제외 하고 케이블 선 등 별매

     

    [처리 기간]

      1. 도서/교구 입고처리 시 입고 후 3일 이내

      2. 에듀패드 입고 처리 시 입고 후 간단한 내용일 경우 3일 이내

      3. 에듀패드 입고 처리 시 입고 후 수리할 경우 1~2주 소요

  • Q: [AS/교환] 취소/반품이 가능한 기간과 배송비용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A:

    [취소/반품]
      1.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내
      2.상품 수령일보 부터 7일 초과 시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3.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4.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 해야 함

     

    [구매 취소 가능 시점]

      1.결제 완료 후 또는 발송 전에 구매의사가 변한 경우
      2.결제 완료 후 발송 준비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취소 가능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반품절차에 따라 진행 함.

     

    [환불]
      1.카드의 경우 취소가 접수되는 시점부터
      2.현금의 경우에는 환불계좌가 확인되는 시점부터
        *반품제품 입고 후 검수 완료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 Q: [AS/교환] 반품 접수 방법 및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아이프렌드 고객만족센터 (031-8071-8071)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10:00 ~ 18:00

     

    [반품 대상]
    1.고객의 제품수취 여부에 관계 없이 발송 완료 후 즉, 출고가 이루어진 후 구매 의사가 변한 경우
       (단, 제품 구성품[구성품 상세 참조]의 분실이나 손실 시, 반품 절대 불가)

    2.반품 접수된 제품이 당사에 도착한 후 반품 적격심사 과정에서 제품 구성품의 누락 혹은 훼손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

     

    3.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내 철회 가능 기간 내에도 하기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
       ① 에듀패드 패키지 봉인 스티커 해제하였을 경우
       ② 아이프렌드 회원 등록을 진행 하였을 경우
       ③ 도서 및 교구, 케이스, 보호필름등의 액세사리가 상품 가치의 훼손이 있을 경우

     

    4.부분 취소 / 부분 반품 / 부분 교환은 제품 특성상 불가능
       (단, 고객의 과실이 없는 경우 부분 교환은 가능)

     

    5.해외배송의 경우 반품불가(제품 하자 시 고객센터 문의 바람)

  • Q: [앱다운로드 및 설치] 쿠폰번호를 잃어 버렸어요.
    A: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쿠폰번호를 재발송 해드립니다.

     

    고객센터 031)8071-8071 (평일 10:00 ~ 18:00)

  • Q: [앱다운로드 및 설치] 상품 구매후 학습어플은 어떻게 다운로드 하나요?
    A:

    학습어플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시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학습앱 쿠폰번호가 발급됩니다.
    해당 쿠폰번호를 아래의 방법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Q: [상품구매방법] 아이프렌드 스마트교육솔루션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A:

    본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프렌드 상품을 구매하시려는 고객분들은 당사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쇼핑몰을 클릭하시거나 http://glbburi.com 을 클릭하셔서 상품 카테고리 중 [아이프렌드]를 선택하시면, 일반적인 온라인 구매방법과 동일하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및 인증] 학부모(관리)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A:

    기기변경 후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하려하시는데,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경우는 아래의 과정을 진행하세요.

     

    1. 비밀번호 찾기를 터치하세요.

     

    2. 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터치하세요.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하세요. 031)8071-8071 (평일 10:00 ~ 18:00)

  • Q: [회원가입 및 인증] 에듀패드 기기를 교체하였어요. 로그인이 안돼요.
    A:

    에듀패드를 다른 기기로 교환 또는 교체 하셨을 경우에 아래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세요.

     

    1. 에듀패드를 처음 실행하시면, 사용자 등록이 나타납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버튼을 터치하세요.

     

     

    2. 기기를 교체했을 때는 이미 등록된 단말기번호와 다르기 때문에 로그인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번호 확인하기‘버튼을 터치하세요.

     

    3.  단말기번호가 표시된 상태에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기기인증을 진행합니다.
        
    고객센터 031)8071-8071 (평일 10:00 ~ 18:00)

  • Q: [회원가입 및 인증] 신규 사용자 등록이이 안돼요!
    A:

    최초 신규 사용자 등록, 학습자추가 및 학습앱 설치은 무선인터넷(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주세요.

     

    *제품에 동봉된 퀵가이드를 필독해주세요.^^

     

    사용설명서-퀵가이드-최종.jpg

  • Q: [EduPad] 화면이 갑자기 꺼지는 경우
    A:

    1) 초기 절전모드 설정은 2분입니다.
    절전모드는 터치을 하지 않고 내버려 둔 상태에서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는 기능을 말합니다. 에듀패드의 경우 초기 절전모드의 설정이 2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터치를 하지 않고 보기만 하는 경우 에듀패드가 2분 뒤 자동으로 화면을 끌 수 있습니다.

    2) 절전모드 설정 변경하는 법
     화면의 꺼지는 주기가 너무 짧아서 불편하신 경우 에듀패드의 설정을 실행 (홈화면 하단 설정 터치)하여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고 절전모드를 터치하여 원하는 시간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옵션에서 켜진 상태로 유지가 체크되어 있으면 충전하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기기가 완전히 종료되는 경우
     배터리의 잔량이 충분한데도 자동으로 기기가 종료되고 리부팅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 되는 경우 내부 프로세스가 오작동을 일으키고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31-8071-8071로 전화하여 자세한 기술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Q: [EduPad] 에듀패드의 안드로이드 OS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에듀패드는 교육적으로 최적화 되어 있어 OS 업그레이드는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임의로 OS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 ‘아이프렌드 학습’ 어플리케이션이 제거 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원래대로 사용하시려면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때 AS비가 발생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Q: [EduPad] 구글 PLAY 스토어에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A:

    구글 PLAY 스토어에 등록하신 정보는 에듀패드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구글계정에 등록되는 것입니다. 에듀패드를 초기화 하셔도 구글계정에 등록된 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등록으로 생성된 구글 지갑의 삭제는 https://www.google.co.kr/ 에서 로그인 하신 후 메일주소 클릭 -> 계정설정 -> 서비스항목에서 [전체 계정 폐쇄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및 정보 삭제]클릭 -> [Google Wallet] 선택 -> 현재 비밀번호 입력 -> 계정 삭제와 미결거래 관련 부분 체크 -> 'Google 계정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지갑계정이 삭제됩니다.

  • Q: [EduPad] 구글 PLAY 스토어가 이미 사용 중 일 때 신용카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A:

    유료 어플리케이션 금액부분 터치 후 동의 및 구매하기 부분이 계속하기로 바뀌면 해당부분 터치 후 신용카드 추가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Q: [EduPad] 구글 PLAY 스토어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재는 어떻게 하나요?
    A:

    아이프렌드 학습앱 외에 구글PLAY에서의 어플리케이션 결재는 신용카드 등록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구글PLAY 스토어 로그인 시 신용카드 설정 화면에서 카드 정보 입력 -> 유료 어플리케이션 항목에서 터치하여 결재 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재된 비용은 해외일 경우 카드 결재 일의 환율에 따라 비용이 틀려질 수 있습니다.

  • Q: [EduPad] 내장메모리의 파일을 TF카드(마이크로 SD카드)로 복사하고 싶어요.
    A:

    파일관리자 어플리케이션 실행 -> 내장메모리에서 복사하고자 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길게 터치 하시면 파일 또는 폴더와 관련된 작업이 표시됩니다.

     

    이곳에서 파일 또는 폴더복사 선택합니다. 이후 복사하고자 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Micro SD 카드일 경우 SD 아이콘 터치합니다. 파일이나 폴더는 대상폴더에만 붙여넣기가 되므로 폴더가 없을 경우 '메뉴' 에서 새폴더를 생성합니다. 대상폴더를 길게 터치 -> 폴더작업화면이 나오면 폴더에 붙여넣기 터치하시면 파일 또는 폴더가 해당폴더 내에 복사 됩니다.

  • Q: [EduPad] 패드 날짜 시간이 맞지 않아요.
    A:

    처음 사용 시 에듀패드의 날짜/시간을 현재 기준으로 설정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에듀패드의 날짜, 시간은 Wi-Fi에 연결될 경우 인터넷시간으로 조정 표시됩니다. Wi-Fi에 연결하지 않았을 때는 정상시간표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의 내용을 따라 수동으로 설정하시거나 Wi-Fi를 연결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동으로 날짜 설정 방법

    ① 설정>날짜 및 시간으로 들어갑니다.
    ② 날짜/시간 자동설정 체크를 해제합니다.
    ③ 날짜 설정을 조작하여 현재 날짜로 설정합니다.
    ④ 시간 설정을 조작하여 현재 시간으로 설정합니다.


    2) Wi-Fi를 이용한 자동 설정

    ① 홈화면 우측하단의 시계를 터치합니다.
    ② 설정버튼을 터치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의 좌측 상단에 Wi-Fi를 ON 상태로 돌려놓습니다.
    ④ 보안이 설정된 경우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AP에 접속되면 날짜/시간이 자동 동기화됩니다.

  • Q: [EduPad] 패드에 전용 충전기 외 타 충전기를 연결한 후 먹통이 되었어요.
    A:

    에듀패드는 반드시 정격출력전압 5V, 출력전류 2A인 충전기로만 충전하셔야 합니다.

     

    타사 충전기를 연결하여 제품이 고장 난 경우 메인 기판을 교체 수리 받으셔야 하며,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은 무상보증에 해당되지 않기에 유상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5V USB충전기의 경우 출력전류가 1A이기 때문에 제품에 연결 충전 시 충전기가 과열되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Q: [EduPad] 패드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A:

    프로그램 오작동 등으로 초기화가 필요하실 경우 설정 -> 백업 및 초기화 메뉴 실행합니다.

     

    공장초기화 메뉴 실행합니다. SD카드 지우기 체크 시 복사하신 모든 파일도 삭제됩니다. 탑재된 모든 컨텐츠가 삭제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SD카드 지우기를 체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태블릿 초기화 버튼 터치 후 '모두 지우기' 버튼 터치 시 제품이 종료되며, 안드로이드 화면이 나온 후 재부팅됩니다. 초기화된 에듀패드는 초기 터치작동이 느릴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정상 속도로 동작됩니다.

     

    에듀패드 초기화후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 기존사용자로그인을 통해 재로그인 하시면, 사용자 및 학습자 정보구 복구됩니다. 이때 학습별 이력내용은 복구 되지만, 일자별 학습현황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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